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글로벌 인재들의 꿈을 지원합니다! 신한 GYC 정규과정 3기 & 특별과정

등록일
2021.06.10
조회수
3327
 

 

 

 

신한 GYC(Global Young Challenger)에서 정규과정 3기, 특별과정 청년들을 모집합니다!

해외취업을 혼자서 준비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그래서 신한 GYC가 준비했습니다!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부터 현지 취업 매칭까지 One-Stop으로 지원하는, 국내 최고의 해외취업 지원 과정을 마련했는데요.

 
 
 
 
2018년부터 시작한 신한 GYC의 해외 취업률은 어느 정도일까요? 1기 80%, 2기 63% 달성! 긍정적인 성과인데요. 이 중 2기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교육이 무산되는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온라인 교육으로의 빠른 전환으로 위와 같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2021년에도 신한 GYC는 계속되는데요. 올해는 정규과정 3기와 특별과정으로 나누어 지원합니다. 각 과정들에 대해 소개해 드릴 테니 주목해주세요!
 
 
/ 신한 GYC 정규과정 3기 /
 
 
 
 
신한 GYC 정규과정 3기의 운영 국가는 베트남, 헝가리 폴란드인데요. 총 90명의 청년들을 모집할 예정이고, 20주의 국내연수와 10주 간의 해외 현지연수, 사후관리를 통한 취업지원이 진행될 예정이에요.
 
 
/ 신한 GYC 특별과정 /
 
 
 
 
신설과정인 신한 GYC 특별과정은 장애 청년 대상 해외취업 지원 과정인데요. 이 과정의 운영 국가는 일본이며, 총 10명의 청년들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연수기간은 2021년 7월 19일에 시작하여 20주 간의 국내연수와 3주간의 일본 현지연수, 사후관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한 GYC 3기 정규과정과 특별과정 모집기간은 2021년 6월 18일 금요일까지입니다. 해외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이라면 지금 바로 신한 GYC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세요!
 
 
[신한 GYC 정규과정 3기 & 특별과정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