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학자금 대출 상환 중인 직장인에게 희망을! 청년 직장인이 알아두면 좋은 청년케어

등록일
2020.10.30
조회수
4472
 

 

 

 

생활비, 주거비, 식대 등 고정 지출 내역이 빠져나가고 난 후 가벼워진 월급 통장을 보면서 애꿎은 카드 사용 내역만 여러 차례 재확인하게 되는데요. 희망사회 프로젝트의 일환인 청년부채 토탈케어에 참여하시면 생활비, 주거비, 식대 등 청년들이 희망차게 매일을 생활할 수 있도록 청년 희망 지원금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이제 자기 계발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

 
 
 
 
요즘 자기 계발에도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청년케어는 우리 청년들이 걱정 없이 자기 계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직업역량강화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자격증 취득, 교육 수료, 봉사활동 인증, 적금 가입 등 4가지 항목을 충족한 후 인증 받으면 지원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채무 감소는 함께 축하합니다! /
 
 
 
 
학자금 대출 및 기타 대출을 성실히 상환해 전체 채무금액이 감소하고 신용등급이 상승된 참여자에게는 신용등업축하금을 지원해 드립니다.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드릴게요! 이외에도 올크레딧과 KCB와 함께 참여자들의 신용 관리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많은 청년 직장인들이 내일의 희망을 품고 슬기롭게 직장 생활을 해나갈 수 있도록 신한금융희망재단이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