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K-유니콘의 새로운 시작 스퀘어브릿지 : 인천

등록일
2020.12.18
조회수
4234
 

 

 
 
지난달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 : 인천 1기 멤버십에 참가하는 84개의 기업들이 선정되었는데요. 이들이 앞으로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로 향하는 유니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한 스퀘어브릿지 : 인천의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인큐베이션 멤버십 프로그램 /
 
 
 
 
인큐베이션 멤버십은 빌드업 단계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성장단계별 체계적 맞춤 지원을 제공합니다. 현재 기업의 역량에 맞는 1:1 담임 코칭,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가 자문 등의 맞춤형 코칭 시스템이 제공되며, 데모데이를 통한 사업 자금 유치 네트워킹을 제공해드려요. 인큐베이션 멤버십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의 초기 기틀을 마련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거예요. 
  
 
/ 엑셀러레이팅 멤버십 프로그램 / 
 
 
 
 
 
엑셀러레이팅 멤버십은 투자연계를 바탕으로 K-유니콘 도약을 위한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KPI에 따라 공통트랙, 맞춤트랙 오픈 이노베이션 트랙으로 구성된 역량강화 맞춤형 코칭 시스템으로 스타트업의 사업 가속화에 큰 도움을 줄 거예요. 데모제이를 통해서는 스퀘어브릿지 : 인천의 전용 펀드 투자심사 및 투자기회 연계를 제공하여 K-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는 최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 /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은 글로벌 파트너십 연계를 통해 스타트업의 국·내외 시장 진출과 투자유치를 지원합니다. A, B, C 레벨의 단계별 맞춤형 글로벌 사업화 지원을 통해 글로벌 시장 형성을 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성과 공유회와 분기별 성과 관리를 통해서 글로벌 파트너사 연계, 글로벌 전략적 제휴 투자 연계의 기회까지 제공되니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