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 FIT JOB 직무교육 참여자 모집!

등록일
2021.04.19
조회수
3705
 

  

 



S² BRIDGE : 서울』 FIT JOB은 스타트업과 우수인재의 연계를 지원하는 스타트업 커리어 플랫폼입니다. 4 19일부터 6 6일까지 IT, 디자인마케팅 부문 직무교육 참여자를 모집하는데요.

신한 스퀘어브릿지 : 서울의 ‘FIT JOB’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FIT JOB? /




 


일하고 싶은 청년에게 FIT한 일자리를!”

인재가 필요한 기업에게 FIT한 인재를!”

 

FIT JOB은 이러한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업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 직무를 교육하고 성장 가능성 높은 스타트업과 연계하여 청년취업난과 스타트업의 역량을 갖춘 인적 자원 확보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 #데이터개발디자인 직무 교육 제공! /



 

 

마케팅개발디자인 분야의 직무교육에 참여할 취업 준비생을 모집합니다. (4/19~6/6 모집)

  

 

/ #마케터 /

 

 

   

  

첫 번째빅데이터 산업의 부흥으로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마케터를 선호하는 추세에 핏한 프로그램퍼포먼스마케팅, GA 수업이 진행됩니다. 



/ #프론트엔드 /

 

 



두 번째, HTML, CSS, JS에 대한 기본지식을 바탕으로 프로세스의 시작과 끝을 자세히 익힐 수 있는 프론트엔드 직무교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UI/UX 디자인 및 웹 디자인 /

 

 


   

  

마지막으로디자인 직무교육은 UX/UI와 웹으로 나뉘는데요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설계하고웹으로 구현하고 싶은 디자이너 직무 지원자분들은 지금 신청하세요!



/ #직무교육 외 다양한 혜택이 가득! /

 

 


 


직무교육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이력서 작성부터 면접 컨설팅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업&채용에 FIT한 솔루션, FIT JOB으로 고민 해결하세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FIT JOB 직무교육 참가자 모집 신청하기]

https://bit.ly/3uZdF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