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코로나19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Hope. Together. 캠페인 참여 방법 안내

등록일
2020.06.17
조회수
3249
 

 

우리의 삶을 참 많이도 바꾸어 놓은 코로나19. 이 위기를 극복하고 코로나19가 남긴 상처까지 함께 하고자 신한금융그룹과 와디즈가 뜻을 모아 Hope. Together.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결단이 올바른 곳에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에 함께 해주세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여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한데요. 함께 알아볼까요?



/ STEP 1. 와디즈 회원가입 / 

 
 

 
먼저 와디즈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이메일 혹은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 STEP 2. 프로젝트 검색 /
 
 
 
 
회원가입을 완료 후 와디즈 검색 창에 Hope. Together.를 입력해 주세요. 검색 결과에서 Hope. Together. 프로젝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STEP 3. 펀딩하기 클릭 / 
 
 
 

Hope. Together. 프로젝트를 선택하면 프로젝트 취지와 목표 금액, 펀딩 기간, 그리고 리워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꼼꼼히 읽어본 뒤, 하단의 펀딩하기를 클릭하면 완료!
 
 
/ 펀딩만큼이나 값진 응원 / 


 
 
페이스북 지지 서명으로 프로젝트를 공유해 주세요. 간단한 공유만으로도 더 많은 마음을 모을 수 있고, 이 상황을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을 만들어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