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신한 인큐베이션 8기 데모데이 성료

등록일
2022.08.08
조회수
1162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신한 인큐베이션의 8기가 긴 여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27:1 경쟁률 뚫고 선발된 15개 스타트업의 스케일업 최종 성과가 궁금해 지는데요. 우수팀에는 총 4개 팀이 선정되었고, 1억 원의 상금이 수여 되었습니다. 신한 인큐베이션 8기 우수팀 주인공들의 소감을 들어볼까요? 



대상 - 도시곳간 / 최우수상 - 하이로컬





[도시곳간 - 전문셰프 및 로컬생산자 참여 프리미엄 반찬 편집샵]

"신한 인큐베이션 기간 동안 사업과 관련된 새로운 질문을 던져보게 되었고, 덕분에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반찬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의 큰 주춧돌이 되고, 나아가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도시곳간이 성장해 나가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하이로컬 - 외국어회화 학습자 대상 가상공간 소통형 라이브 오디오 앱]

"지난 4개월 동안 신한 인큐베이션을 통해 코치님께 회사 운영에 대한 로드맵과 경영전략을 배울 수 있어 큰 도움이 됐고, 또 오픈소스마케팅 컨설팅을 지원받아 글로벌에서 좋은 마케팅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쟁쟁한 스타트업 팀들이 있어서 이렇게 최우수상을 받게 될지는 몰랐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부응하겠습니다."



우수상 - 고고에프앤디 & 나인하이어 




 

[고고에프앤디 - IoT센서 및 AI를 활용한 이륜차 안전 운전 솔루션]

"신한 인큐베이션을 통해 멘토링, 사무공간 제공, 투자사 매칭 등 많은 혜택을 받았지만 이에 더해 우수상까지 받게 되어 기쁨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특히 코치님께서 해주신 다양한 조언과 긍정적인 피드백이 사업에 도움이 되었어요. 『신한 스퀘어브릿지』 출신이라는 자부심으로 3년 이내 예비유니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나인하이어 - 효율적인 채용업무를 위한 채용 및 지원자 관리 솔루션]

"신한 인큐베이션 8기 운영에 수고해주신 담당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신한 인큐베이션에서 나인하이어의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들을 다양하게 준비해 주시고 멘토링 등을 통해 사업을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