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S² Bridge : 인천』 엑셀러레이팅 멤버십 모집

등록일
2021.06.08
조회수
3706


 

 

/ #혁신클러스터 『S² Bridge : 인천』 /

 

 


 

 

신한금융그룹은 대한민국 대표 리딩 금융그룹으로서 우리 삶에 혁신을 일으킬 스타트업 육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국 단위의 혁신성장 플랫폼인 『S² Bridge』에서 그 뜻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 중 『S² Bridge : 인천』은 더 많은, 더 나은 스타트업의 육성을 지원하고자 중소벤처기업부,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그리고 인천광역시와 함께 손을 잡았습니다.  

 

 

/ #스마트시티/바이오·헬스 기술 스타트업 육성 /

 

 


 

 

그리곤 ‘2021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에 나섰는데요. 『S² Bridge : 인천』은 신한금융그룹과 셀트리온,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인천광역시와 함께 스마트시티/바이오·헬스 기술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협업을 통한 혁신으로 대한민국 스타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 #전용펀드 투자연계 기회 /

 

 


 

 

2021 액셀러레이팅 멤버사는 『S² Bridge : 인천』에서 조성한 전용펀드를 통해 프로그램 기간동안 직접투자연계 및 투자심의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금융그룹 및 파트너 투자기관과의 간접 투자 기회도 얻을 수 있죠. 참고로 지난 액셀러레이팅 1기의 경우, 11곳의 멤버사가 총 160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답니다. 

 

 

/ #스마트시티 – 인천광역시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

 

 


 

 

2021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지원 대상은 스마트시티/바이오·헬스 기술 스타트업으로 나뉘는데요. 먼저 스마트시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인천광역시,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와 함께 지원합니다. POC검증을 통한 기술 상용화 검증 및 판로개척을 돕고, 인천광역시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실증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 #바이오·헬스 – 셀트리온 /

 

 


 

 

두 번째, 바이오헬스 액셀러레이팅은 셀트리온과 함께 신약 개발, 생산, 임상 등 관련 컨설팅과 제품 실증 테스트를 지원합니다. 나아가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한 CDMO 등을 진행하여 공동개발 파트너십, 공동사업화 등을 가능케 합니다.

 

 

/ 2021 액셀러레이팅 모집 안내 /

 

 


 

 

『S² Bridge : 인천』은 2021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유니콘으로 도약할 스마트시티/바이오·헬스 기술 스타트업을 모집합니다. (6/8~6/24 모집)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2021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신청하기] 

https://www.innotal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