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스타트업 네트워킹 월간 Find: 모음. ZIP 및 D-2 안내

등록일
2021.06.15
조회수
3272

 


매달 3번째 목요일마다 진행되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 스타트업 네트워킹 월간 Find: 는 새로운 스타트업을 만나고우연한 만남을 기반으로 기회를 발견하여 사업투자미래 등 스타트업과 관련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고 공유하는 스타트업 네트워킹 프로그램입니다지난 3월부터 4, 5월까지 총 3번의 만남을 가졌는데요어떠한 기회가 만들어졌는지 지금 한번 알아볼까요?



#3



2021년 스타트업의 새로운 희망을 위해 지난 3월간 Find:의 첫 문을 열었습니다.

 

현대기술투자 최무열 전무

케이런벤처스 김정현 파트너

500스타트업코리아 박민지 심사역 

총 세 분이 포문을 열어 주셨는데요실제 VC의 관점에서 바라본 매력적인 스타트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4



두 번째월간 Find:에서는 글로벌 진출에 대해 이야기 나눴습니다.

 

크립톤 김메이글 이사

토스랩(잔디양진호 이사(COO)

500스타트업코리아 박민지 심사역 

위 세 분이 각자의 글로벌 진출 노하우를 공개했는데요덕분에 네트워킹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은 글로벌 진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었답니다.



#5


 


세 번째 시간인 지난 5월에는 아래 세 분과 함께

 

CJ 상생혁신팀 이재훈 팀장

현대차 ZER01NE 노규승 Creative Director

신한은행 AICC 이택헌 수석 

각 기업의 스타트업 발굴시너지 포인트기술 소유권 등 기업별 오픈이노베이션에 대한 연사를 펼치고 네트워킹 했습니다.



#6


 


그리고 오는 네 번째 월간 Find: 에서는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투자에 대한 네트워킹이 이뤄집니다신한의 투자 전문가가 우리 스타트업에게 어떠한 솔루션을 전했는지 행사 후기로 자세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