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신한 커리어온 1기 취업 지원 프로그램 안내

등록일
2021.06.25
조회수
3254


 

 

/ #신한 커리어온 /  

 

 


 

 

신한 커리어온은 특성화고 학생들과 스타트업 간의 연계를 통한 소셜 임팩트 창출 프로그램입니다. 실무 경험이 필요한 특성화고 학생들과 과업 지원이 필요한 스타트업을 연결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이 실무 경험 및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죠. 자, 그럼 신한 커리어온이 준비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알아볼까요? 

 

 

/ #취업 역량 강화 교육 / 

 

 


 

 

발대식 이후 신한 커리어온 1기의 본격적인 첫 걸음이죠! 취업 지원 교육, 포트폴리오 제작, 현직자 멘토링 등 취업 역량 강화 교육의 다양한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아요!

 

 

/ #기본 공통 교육 / 

 

 


  

 

실질적인 취업 지원 교육에 앞서 기본 공통 교육이 진행됩니다! 기본 공통 교육은 취업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사회초년생이 알아야 하는 필수 지식을 교육합니다. 

 

 

/ #취업 지원 교육 / 

 

 


  

 

기본 공통 교육이 끝나면 본격적인 취업 지원 교육이 시작됩니다. AI 기술 기반의 마이온 진단검사 통한 개인별 성향/역량을 분석하여 맞춤 직업과 회사를 찾는 것부터, 대기업 인사팀 담당자의 첨삭으로 완성하는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 시간, 학교에서 배운 전공 지식을 전문성으로 스킬 업 하는 직무 심화 교육까지!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가득합니다. 

 

 

/ #현직자 멘토링 / 

 

 


  

 

직무별 현직자와의 멘토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영상, 개발 등에 대한 궁금증을 질문하고 답변 받고, 면접 꿀팁과 같은 노하우도 제공합니다!

 

 

/ #취업 역량 강화 교육 안내사항 /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가 준비한 신한 커리어온 1기 취업 지원 프로그램은 여기까지! 마지막으로 교육 진행에 앞서 꼭 알아야 할 안내사항들 한 번 살펴보세요. 모든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점 잊지 말자고요. 그럼 발대식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