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커리어온 1기 졸업식

등록일
2021.11.18
조회수
944


 


지난 11월 9일, 스타트업-특성화고 학생 매칭 프로그램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커리어온 1기의 졸업식이 열렸습니다.





이 날의 행사는 진옥동 신한은행 은행장의 축사로 시작! 이어서 커리어온 1기 대표 기업과 학생에게 수료증이 수여 되고, 참여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는데요. 우리 학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졸업식 하면 빠질 수 없는 시상식도 거행됐는데, 수상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커리어온은 내게 터닝포인트가 되어주었다."

"학생들이 소중한 경험을 얻어갔으면 좋겠다."


커리어온 1기 학생들은 긴 과정을 마무리하며 느낀 바가 남달랐다고 하는데요. '터닝포인트', '소중한 경험' 등을 언급하며, 그동안의 교육과 인턴십, 현장 실습이 유익한 과정이었음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생생한 참여 후기는 함께한 많은 이들에게도 뿌듯함과 응원의 메시지가 됐을 것 같네요. 



 



시상식도 큰 관심 속에 거행됐는데요. 커리어온 1기 과정에 참여도와 기여도가 우수했던 스타트업, 학생을 선정해 이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전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총 11명의 커린이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최고 기업상 3팀, 특별 공로상도 전달되었답니다. 모두들 축하합니다!


커리어온 1기 과정을 멋지게 마친 우리 커린이들과 스타트업 기업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신한금융희망재단은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와 함께 이들의 취업 지원을 이어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