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ESG 스타트업 육성·혁신 성장 생태계 조성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

등록일
2022.03.16
조회수
1351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란?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는 ‘친환경’과 ‘사회혁신’ 실현을 목표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전주기 성장 시스템을 구축하여 대구 스타트업 생태계의 가능성과 무한한 성장을 지원합니다. 



전주기 성장 시스템 구축





대구 인프라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고도화, 스케일업 기회 발굴, 창업자·스타트업 종사자 관계 형성을 지원하고, 이들의 발 빠른 성장을 돕습니다.


✓ 스타트업 발굴 및 대구 인프라 활용 육성

 투자유치와 전문가 컨설팅을 통한 비즈니스 고도화

 대기업·중견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스케일업 기회발굴

 대구 창업자 및 스타트업 관계자 네트워크 결성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 Program 





[인큐베이션 : 현재 1기 모집 중]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 및 사업적 도약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사업화지원금은 물론, 사무공간, 전문가 컨설팅, 마케팅 실무 교육을 지원합니다.

✓ 1기 모집 신청 : https://bit.ly/3KG7QJW 


[오픈이노베이션]

기술 수요가 있는 대기업·중견기업과 기술 보유 스타트업을 매칭하는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프로그랩입니다. 스타트업에게 신규 시장 탐색 기회와 고객을 발굴하는 폭넓은 장을 제공합니다.


[스타트업 네트워킹 : 월간 Find]

스타트업, 분야별 전문가, 투자자 등을 만나는 『신한 스퀘어브릿지』의 대표 정기 네트워킹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 VC, 기업의 신사업/투자 관계자는 물론이고 창업의 여정을 함께하는 스타트업 대표, 임직원들과 자리하여 서로의 경험을 나눕니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 파트너사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는 신한금융그룹, 대구시와 얼라이언스를 맺고 민관합동으로 추진됩니다. 대구 지역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회적가치 창출에 앞장서고자 하는 혁신 스타트업, 『신한 스퀘어브릿지 대구』에서 친환경&사회혁신 목표를 이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