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커리어온 2기를 모집합니다!

등록일
2022.03.22
조회수
1375

        

 

  

특성화고 학생과 스타트업의 든든한 취업 솔루션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커리어온 2기를 모집합니다!

  

 

 

 

 

신한 커리어온 1기를 기억하시나요지난 2021,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에서는 특성화고 학생의 취업 문제와 스타트업의 채용 문제를 해결하고자 맞춤형 교육·실습을 진행하여 모두의 성장을 돕고 가치를 창출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50명의 학생이 취업에 성공했죠. 그리고 2022신한 커리어온 2기 모집이 시작됐습니다어떤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특성화고 학생에게는 AI 진단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취업역량 교육을 제공하고, 1:1 취업 컨설팅전공 맞춤형 취업의 기회를 지원합니다뿐만 아니라 Task 중심의 직무 교육, 우수 스타트업 실무도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참여 스타트업에게는 직무에 필요한 인재를 맞춤 매칭하고, 기업 홍보에 필요한 기업 PR 페이지·영상 제작을 지원하며, 교육지원금, 『신한 스퀘어브릿지』 지원 시 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특성화고 학생에게는 취업 기회를, 스타트업에게는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 신한 커리어온 2기! 오는 415일까지 모집하는데요. 망설이지 말고 지금, 커리어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세요!

 

커리어온 신청하기http://careeron.kr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운영사무국02-544-5656 / sh.youth@myow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