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신한 커리어업 1기 직무교육생 과정 전격 해부!

등록일
2022.05.11
조회수
1358
 

 

신한 커리어업 1기 직무교육생 선발 완료

 

 

 

 

구직자 - 스타트업 잡매칭 프로그램 '신한 커리어업'의 직무교육생 1기 선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총 85명으로, 많은 이들이 함께하는데요. 1기가 경험할 커리큘럼은 무엇일까요? 직무교육생 과정을 파헤쳐 보겠습니다. 

 


신한 커리어업 1기 직무교육생 커리큘럼

 

 

 

 

먼저 직무 역량 교육이 진행됩니다. 의사소통 방법, 비즈니스 매너, 문서 작성 팁 등을 배우고, 이어서 홍보마케팅/영상/디자인 직무별 실무 교육을 받게 됩니다. 이 과정 중에는 맞춤 과제도 수행해야 하는데, 실제 업무를 경험하고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본격적인 취업 지원 교육이 제공되는데요. 특히 특강을 통해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준비에 대한 꿀 팁을 들을 수 있고, 자기소개서 온라인 첨삭과 1:1 맞춤 취업 멘토링을 받아 취업 역량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직무 및 취업 역량 교육을 통해 인재로 성장한 직무교육생들은 신한 커리어업의 스타트업 잡매칭 지원을 받게 됩니다. 구인 중인 스타트업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 매칭 면접데이에 참여해 자신의 직무 성향과 역량에 맞는 스타트업로의 취업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신한 커리어업 1기의 상세 커리큘럼은 '커리어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핏잡(FIT JOB)에서 '커리어업(career.up)'으로 새 단장한 커리어 플랫폼인데요. 신한 커리어업 1기의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구인구직 정보 등 다양한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