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예비 커린이 여러분, 신한 커리어온 2기 특성화고 학생 & 스타트업 후기 주목!

등록일
2023.01.11
조회수
1022
 


『신한 스퀘어브릿지 유스』 신한 커리어온 2기 생생 후기



 


신한 커리어온은 특성화고 학생의 취업 문제와 스타트업의 채용 문제를 해결하고자 맞춤 직무 교육, 인턴십, 잡 매칭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지난 5월부터 12월까지 신한 커리어온 2기의 활동이 진행되었는데요. 8개월 간의 긴 여정을 통해 참여 학생 82.1%가 직무 교육 및 인턴십 과정을 수료하고 취업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이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신한 커리어온 덕분에 내일의 나를 기대해요

-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차OO


참여 기간동안 뜻 깊은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한 커리어온 덕분에 제 시야가 넓어지고, 내일의 나를 기대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 더 많은 학생들이, 또한 기업들이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취업을 위한 소중한 첫 걸음이 되었어요

-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오OO


신한 커리어온을 통해 배우고 느낀 모든 것들이 취업을 시작하는 데에 있어 소중한 첫 걸음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게 되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실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가 높아요

- (주)투니모션 여성재 실무담당자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교육 받은 친구들이기에 사내 교육을 진행함에 있어 이해도나 관심도가 높았습니다. 이 쪽 방면에 대한 지식이 다양하고 재능도 많았습니다. 많은 경험을 해온 친구들이라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신한 커리어온을 통해 좋은 인재를 매칭 받았어요

- 모두의 연구소 윤주영 실무담당자


신한 커리어온을 통해 좋은 인재를 매칭받고, 신규 입사자에 대한 교육 시스템을 점검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신한 커리어온을 통해서 좋은 인재 매칭 기회가 이어지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