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모두에게 안전한 방법으로 희망을 전합니다. 신한의 언택트 활동

등록일
2020.07.24
조회수
4701



 

 

/ 신한의 Untact 활동 /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봉사활동이나 문화예술 등의 활동을 언택트(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곳이 많은데요. 신한금융그룹도 모두에게 안전한 방법으로 희망을 전하기 위해 CSR, 금융관리, 문화예술 총 3가지 영역에서 언택트 활동을 펼쳤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 신한의 Untact X CSR /

 

 

 

 

 

신한금융그룹의 조용병 회장과 임직원들은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희망이 필요한 곳에 힘을 더하기 위해 각자의 집무실에서 언택트 방식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교보재 만들기 봉사활동이었는데요. 이렇게 제작된 약 300개의 점자 교보재 키트는 지역사회복지관과 맹학교에 전달되었습니다. 

 

 

/ 신한의 Untact X 금융관리 / 

 

 

 

 

신한은행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컨시어지 뱅캉스’를 진행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한금융그룹 분야별 전문가들이 해외주식전망, 부동산 투자전략 등에 관한 강의를 진행하고, 별도의 Q&A 시간을 가져 휴가철 자산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죠.

 

 

/ 신한의 Untact X 문화 예술 /

 

 

 

 

 

신한카드는 언택트 공연 ‘신한카드 Digital stage 시즌 2’를 론칭합니다. 코로나19로 공연 관람 기회를 갖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대 시청자를 고려한 대중 가요 가수들로 라인업 되었고,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식으로 공개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