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 가기

스토리

희망돋보기

[희망돋보기] 희망사회 프로젝트가 여러분의 신용을 구해드립니다! 신용을 구해줘!

등록일
2020.09.17
조회수
4546
 

 

 

 

신한금융그룹과 신한금융희망재단은 희망사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용등급이 낮아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다시 시작할 희망을 드리기 위해 저신용자 재기지원 사업과 청년부채 토탈케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중요한 것은 신용관리! /

 
 
 
 
저신용자 재기지원과 청년부채 토탈케어는 생활비 지원, 취업교육 지원, 신용회복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지원자들이 다시 재기에 성공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신용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업에 성공해 경제활동을 시작하려고 해도 신용등급이 낮으면 걸림돌이 되기 쉽죠.
이렇게 중요한 지원자들의 신용을 희망사회 프로젝트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신용관리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신용관리 지원 자세히 알아보기 /
 
 
 
 
저신용자 재기지원 사업과 청년부채 토탈케어 사업은 올크레딧, KCB와 함께 지원자들의 신용을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KCB, 올크레딧을 통해 현재 지원자들의 신용등급과 신용관리의 문제점을 파악해드립니다. 그리고 지원자들에게 맞춤형 신용관리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지원자들의 신용등급과 맞춤형 신용관리 방법을 추천 받았다면, 이제는 신용관리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희망사회 프로젝트에서는 멀티캠퍼스를 통한 온라인 교육과 KCB의 신용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자세한 신용관리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냥 신용관리 교육만 지원해드리면 지원자들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 거예요. 그래서 신한금융희망재단은 신용 등급이 상승한 지원자들에게는 신용 등업 축하금을 통해 작지만 소중한 희망을 전달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렇게 체계적인 희망사회 프로젝트의 신용관리를 통해 지금까지 수많은 지원자들이 재기에 성공하고 희망을 재기에 성공하고 희망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